Copyright People and Technology 2016
 

농협은행이 피플앤드테크놀러지 IndoorPlus+ 솔루션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nhlogo

농협은행이 피플앤드테크놀러지 IndoorPlus+ 솔루션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nhbanknews

농협은행이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 솔루션의 고객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2017년도 “농협의 보안구역 출입자동기록 솔루션 선정” 사업에 실시간 실내위치추적을 기반으로 100여개가 넘는 전산 센터, 업무동의 보안구역에 대한 출입 여부 자동 기록 및 미인가자의 보안구역 출입 보안 강화를 위한 솔루션 도입 사업에 (주)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 RTLS 솔루션이 선정 되었습니다.

특히 본 농협 프로젝트에서는 금융권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물리적인 출입 보안의 강화를 위해서, 내방객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보안구역에 대한 출입 여부를 자동으로 기록하고, 미인가자 출입시 알림, 출입 태그 분실 확인, 2-WAY  출입기록 확인 등 전반적인  RTLS 기반의 출입통제 보안 시스템의 표준 준거 레퍼런스가 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현대자동차 데이터 센터, 아모레퍼시픽 오산공장, 김천센터, 본사 사옥에 이어 사용자의 실시간 위치 기반 출입통제보안 사업으로 Security 사업의 Innovator로서의  위치를 더욱 더 공고히 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제 1 금융권에 BLE 기반의 출입통제 보안 솔루션을 국내 최초로 공급하게 되어, 향후 금융권에 물리적인 위치 기반의 출입 통제 보안 사업에 물꼬를 트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RTLS 기반의 출입통제보안 Security 솔루션 공급을 통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객에게 Value Added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해 배가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본 사업은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금융권 협력사인 (주)위엠비와 Cooperation을 통해서 진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