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기술보증기금으로 부터 시리즈-A (SERIES A) 투자 유치 완료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피플앤드테크놀러지입니다.

Facebook을 통해서 잠깐 말씀 드리긴 했지만, 저희 회사가 이번 6월말로 시리즈-A ( Series – A) Fund Raising 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번에 저희 회사의 투자를 결정하고 진행해주신 기술보증기금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이번에 저희 회사에 꼭 투자를 하고 싶어하셨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저희가 고사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여러 투자사 분들에게 진심으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저희 회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이번 라운드외에 다음 라운드에서 같이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저희 회사의 과거와 현재와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던 것은 참 의미 있는 일이었습니다.

이제 저희 회사에 주신 많은 관심을 실제적인 Action과 성과로 투자사들과 그리고 저희 직원들을 포함한 기존 주주들에게 보답을 해야 할 일만 남았습니다.

여러가지로 어깨가 무겁긴 하지만, 씩씩하게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뚜벅 뚜벅 저희의 길을 걸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IoT 업계에서의 Google 같은 존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회사에 투자해주신 기술보증기금 관계자분들과 IR 과정에서 만나뵌 여러 투자사의 팀장님, 심사역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