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계열사) 사업화 연계 프로그램 「K-Champ Collaboration」선정

서울 – 2022 5 2 –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지난 4월 29일 경쟁력있는 스타트업과 협업 가능한 사업 아이템을 발굴해 KT 그룹 사업부서와 공동 사업화를 진행하는 “K-Champ Collaboration”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K-Champ collaboration은 KT가 후원하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약 3-6개월간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모델 협업과 역량강화를 통해 스타트업, 혹은 중소기업과 KT와의 PoC, 상용화 등 사업화 연계를 지원한다. KT(그룹)는 국내 최대 통신사이자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ICT(유&무선통신, IPTV, 위성방송), 부동산, 미디어/컨텐츠, 금융, IDC 등 사업 전분야에서 우수 벤처기업의 공동사업화 연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AoA(Angle of Arrival)기반의 절대위치 측위 시스템과 IndoorPlus+(인도어플러스) 플랫폼을 로봇에 접목하여 실내로봇의 서비스 품질(주행정확도) 향상을 목표로 KT(계열사)와의 협업을 제안하였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인도어 플러스는 국내 최초 위치측위분야 GS1등급 품질을 인증받은 솔루션으로 2018년~19년 연속 카트너 매직쿼드런트 분석리포트에 주목할 밴더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단말 디바이스 SW부터 서버 백앤드 SW까지 End to End 역량 확보하고 특히 실내위치측위와 IoT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홍성표 대표는 “실내위치측위 POC 목표달성 이후에도 KT와의 사업을 더욱 확대하여 협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