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위뉴와 전략적 제휴(MOU)체결

서울 – 2020 05 20일 – 

 IoMT, 실내외측위(RTLS), 의료 AI 솔루션 전문기업인 ㈜피플앤드테크놀러(대표이사 임진순, 홍성표)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기업 위뉴(대표이사 황보율)와 함께 스마트 헬스케어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 기업 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건강 관련 데이터를 활용하고 콘텐츠를 사자에게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을 정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의학전문가들의 집단 지성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헬스케어 콘텐츠를 만드는 위뉴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헬스케어 데이터와 콘텐츠를 연결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스마트 돌봄 사업, 재택의료 사업, 정신질환자 대상 모니터링, 산업안전 보건 사업 등 직접적인 의료 및 건강관련 콘텐츠가 필요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식 이후 위뉴와 함께 IoMT를 이용한 헬스케어 서비스 및 콘텐츠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홍성표 대표는 “신뢰할 수 있는 헬스케어 콘텐츠를 만드는 위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스마트 헬스케어 사업 공동 추진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2018년 의료기관용 RTLS 스마트병원 솔루션을 시작으로, 현재 환자 생체 데이터 24시간 자동 모니터링, 자산관리, 간호사 업무 자동화, 스마트 환자안전 관리 등 의료기관용 서비스를 세계 수준의 IoT 정밀 측위 플랫폼IndoorPlus+를 통해 지원하고 있다.

헬스케어 콘텐츠 플랫폼 기업 위뉴는 최근 국립암센터와 의료정보 공동 개발 협약을 맺는 등 의학적 근거 기반의 정확한 의료 콘텐츠 개발을 지향하는 전문 스타트업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4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