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INSIDE? NO! INDOORPLUS+ INSIDE

피플앤드테크놀러지 RTLS IndoorLBS BLE 비콘 IndoorPlus+ Inside

인텔 마이크로프로세서가 탑재된 PC나 노트북을 광고하는 CF에 거의 빠지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Intel Inside”라는 로고와 경쾌한 음이지요..

인텔이 지난 십수년동안 어떻게 마케팅을 해왔고 수많은 제조사들이 있는 레드오션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PC 시장에 군림해왔는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하겠습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RTLS 시장에서의 인텔과 같은 포지셔닝을 꿈꿉니다.
그것이 물리적인 프로세서가 아닌 우리의 노력과 기술이 담긴 SW라는 것이 차이가 있을 뿐…
이름하여 “IndoorPlus+  Inside” 입니다.  
이미 이는 현실화 되었으며, 이 꿈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RTLS IndoorLBS BLE 비콘 강북삼성병원

기업용 WIFI AP 시장은 신규 및 교체 수요가 끊임없는 시장입니다.

고객들은 WIFI 인지 Bluetooth 인지, IoT 인지를 구분하기가 어렵지요.

WIFI AP를 설치 했을 뿐인데, IoT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는 인프라까지 All-in-one으로 된다면 어떨까요?

바로 강북삼성병원의 이동형 모바일 자산 추적  RTLS 시스템 ( “Return 1 Hour Project” )이 바로 그 꿈을 실현 했습니다.

삼성전자 IoT Sensor WIFI AP ( WEA403Si Model) +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 RTLS 의 만남입니다.

더 다세한 이야기가 듣고 싶으십니까? 지금 바로 sales@pntbiz.com 으로 메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