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유지율(RETENTION RATE) , 고객 확장성의 중요성
흔히 B2B Solution Provider 들이 시장의 확산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호평 뿐만이 아닌 고객들의 불만에 대한 부분도 일정정도는 같이 증가하게 됩니다.
따라서, 제품군의 품질과 만족도, 그 회사의 기술력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 중 최근에 리뉴얼 또는 확장 계약이 얼마나 있는지를 체크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창업 4년차에 막 접어든 여전히 신생기업이지만, 기존 고객들이 계속 저희와 유지 및 확장 계약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이 지면을 빌어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1.호텔신라 RTLS 기반의 SHP ( Samsung Health Care Platform) : 3개 지점 확장 완료.
2.호텔신라 면세점 OSD (Offline Store Digitalization) : 1차 프로젝트 이후 3차 고도화 계약 완료.
3.한화 이글스 비콘 기반의 Smart Ball Park : 2차 고도화 계약 완료.
4.질병관리본부 감염병 프로젝트 – IoT 기반의 환자 관리 : 2차년도 확장 계약 완료
5.KT 키봇2 운영 유지보수 계약 : 3개년 지속 연장 계약 완료
6.코엑스 Smart MICE – LBS 부분 : 17년 서비스 운영 계약 완료.
고객의 성공이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성공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