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바이오/웨어러블 의료기기전문업체 휴이노와 협약 체결

스마트 웨어러블과 IoT 플랫폼의 콜라보 시대를 열다.

서울 – 2020년 11월 25일 – 국내 사물인터넷을 주도하고 있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와 스마트 바이오/웨어러블 기기 분야에서 선두주자인 휴이노 지난 2020년 11월 25일에 양사의 제품 연동 및 의료시장의 개척 및 사업 확장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환자의 심전도 데이터를 24시간 모니터링 가능한 휴이노의 심전도 기기를 당사 플랫폼 IndoorPlus+ SmartCare에 연동하여 치료와 돌봄에 공백을 없애고자 하는 스마트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 SmartCare는 의료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수집, 가공하여 병원 운영과 진료 전반에 걸쳐 활용될 수 있도록 공급한다. 스마트 병원의 선도모델 수립에 들어가는 IoT 플랫폼에 의료기기 혁신업체의 기기를 직접 연동한다는 것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되어 실제 사용자에게 패키지 제품으로 공급될 수 있는 준비를 의미하며, 이는 지금까지 정부 과제로 머물러 있던 스마트 생체신호 의료기기의 시장 도입과 실증에 대한 신호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식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홍성표 공동대표는 “끊김 없는 돌봄공백 제로를 기치로 내걸고 출시한 IndoorPlus+ SmartCare에 스마트 생체신호기기계의 강자인 휴이노와 직접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스마트 의료기기와 IoT가 결합된 준비된 제품 활성화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라고 코멘트 했다.

이에 휴이노 길영준 대표는 “기존 병원 내에 원내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되어 PNT의 플랫폼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해 휴이노에서 개발된 의료기기들이 병원과 환자 중심의 사용성을 극대화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생산성을 극대화해 병원들의 경영에 더 도움이 되는 기회를 만들어 낼 것이라 확신합니다. “라고 코멘트 하며 이번 협약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Resources

  • 휴이노의 국내 첫 건강보험 적용 웨어러블 기기 관련 기사

About Huinno

휴이노는 클라우드를 통한 AI 진찰 서비스와 Cardiac Monitor 기술이 탑재된 스마트워치 및 패치 등의 웨어러블 솔루션들을 통하여 지금까지 진단이 어려웠던 부정맥, 심방세동, 고혈압 등 심장질환 환자들의 진찰과 진료를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이게 만듦과 동시에 더욱 저렴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병원, 의료진, 환자 등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About PEOPLE AND TECHNOLOGY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75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