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공공조달 상생 협력 지원 제도에 선정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지난 6월 30일 공공조달 상생 협력 지원 제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공공조달 상생 협력 지원 제도는 중소기업 간 경쟁 제품제도를 유지하면서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상생 협력하여 공공조달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제도이다. 그동안 보안카메라 및 영상감시장치는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으로 지정이 되어있어, 중소기업만 공공조달에 참여할 수 있었다. 중소기업만으로 발전하는 최신 기술(AI, IOT, Cloud 등)을 요구하는 공공 조달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기 어려웠다.

공공조달 상생 협력 지원 제도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협력하여 대기업은 협력기업으로 소재와 부품을 공급하고, 중소기업은 주관기업으로 자체 보유기술을 결합하여 공공기관에서 요구되는 Edge(on SoC Chip) AI 기반의 차세대 영상감시장치를 공동 개발 및 납품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국산 Edge(on SoC Chip) AI 및 스마트 IP 카메라 블록을 이용하여 국내 중소기업 연합과 영상감시장치 개발을 위한 대중소 상생협약이라는 과제명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정부의 대중소 상생 협력 지원 제도를 이용하여 AI 기반의 우수한 차세대 영상감시장치를 국내 기술로 공공조달 시장에 공급하고자 한다.

협력기업의 AI 카메라 블록 소재 부품에 차량의 차량번호, 제조사, 색상, 이동방향, 속도를 분석하는 고성능 AI 차량정보식별 SW를 카메라 내부에 내장하여 AI 영상감지장치에서 차양의 다양한 정보를 직접 분석할 수 있는 차세대 Edge(on SoC Chip) AI 차량감지장치와 차량식별(차량등록번호)과 차량의 운행에 대한 각종 메타데이터(차종, 메이커, 색상, 등)을 연계하고 개인의 정보를 보호하면서 감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Edge(on SoC Chip) AI기반의 차세대 영상감지장치를 개발할 계획이다.

한화테크윈에서 소재, 부품으로 제공되는 AI 카메라와 NVR에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최신 AI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영상감시장치를 제작하며, 공공조달 시장 내 방범용 CCTV나 교통정보용 CCTV에 적용하여 다양한 차량의 메타정보를 바탕으로 주정차 단속, 용의차량 검색 등을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공공장소 및 공공건물 내부의 방범용 CCTV에 적용하여 공공장소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 이상 상황을 감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홍성표 대표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공공조달 상생 협력 지원제도에 선정되어 무척 기쁘다. 공공조달 시장이 큰 만큼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