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2023년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전시 참가

– IoMT(Internet of Medical Things) 솔루션 기반 서비스 중점 소개

서울 – 2023 11 13

엔터프라이즈 AI(인공지능) 서비스기업 ㈜피플앤드테크놀러지(대표 홍성표 임진순)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사흘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에서 개최되는  2023년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전시에 참가한다.  * 29일: 온라인 개최/ 30일,1일: 오프라인 개최

이번 추계학술대회의 주제는 의료 분야에서의 ‘Beyond Data: Actionable Health AI’ 로, 인공지능 기술, 의료 데이터 표준화, 디지털 헬스 등의 변화와 발전 사례를 공유하고자 개최되었다. 또한, 학술대회는 의료빅데이터, 의료인공지능, 디지털헬스케어 등의 주제로 심포지엄을 27개 세션으로 구성했으며, 1,000여명의 국내외 의료관계자, 의료관련 기업인, 대학(원)생등이 방문이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환자와 의료진, 의료기기 위치정보, 생체 바이털 정보 등 의료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의 수집 및 모니터링을 통해 병원 운영의 효율화 및 자동화, 디지털화에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IoMT(Internet of Medical Things) 솔루션 기반의 주요 서비스를 중점 소개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환자 맞춤형 예약 시스템을 반영한 ‘AI 기반 영상장비 예약시스템’을 비롯해 환자의 IoMT 장치를 통해 측정되는 각종 생체신호(EKG, SPO2, BP, 체온 등)가 병원 ERM 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되고, 스마트 병원 플랫폼을 통해 모니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는 ‘생체데이터 ERM자동연계 서비스’, 웨어러블 의료기기를 통한 심박, 호흡, 체온등의 ‘생체정보 측정 및 모니터링 서비스’와 병상 전자명찰 기기로 병실의 베드(Bed) 콘솔에 환자의 이름과 성별, 나이, 주치의, 진료과목, 주의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병원 전산망과 연동하는 ‘병상정보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보유한 의료 헬스케어 DX(Digital Transformation) 솔루션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세계적으로 스마트 병원 구축을 이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시회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차별화된 기술력은 물론 미래지향적 기업 가치를 소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AIoT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Enterprise AI 서비스 기업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제조, 국방, 의료, 공공등 전 산업 분야의 100여개 이상의 레퍼선스로 입증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 역량으로 각 산업 분야의 Digitization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kr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isun park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