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IndoorPlus+, 글로벌 디지털 초월제품 ‘우수상’ 수상

서울 – 2023 12 11

㈜피플앤드테크놀러지(대표 홍성표 임진순)는 지난 11월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3 KMETA 글로벌 디지털 초월대상’ 시상식에서 Enterpise AI 서비스 플랫폼인 ‘IndoorPlus+’가 초월제품 부문 대상에 선정돼 글로벌 디지털 초월제품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META 글로벌 디지털 초월대상은 한국SW·ICT총연합회 등이 주관해 올해 처음 개최되는 시상제도이다.  글로벌·외산 기술을 국산으로 대체하는 데 기여한 초월적인 기술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제품과 인재를 발굴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초월제품 개발·육성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디지털 초월제품·인재 대상’은 산업발전, 기술혁신, 우수 제품으로 사회 공헌과 업적을 이룬 제품과 인재를 발굴하는 행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SW·ICT총연합회, 전자신문이 주관했다.

이번 시상은 후보군을 대상으로 데이터에 따라 인공지능(AI)평가를 통해 1차 선정하고 관련 전문 위원회가 글로벌 디지털 초월 제품·인재 대상를 최종 선정했다. △제품 품질성 △시장 성장성 △기술 가치성 △투자 가치 △규제 혁신 △글로벌성 △고객 만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시상했다.

이번에 초월제품 우수상으로 선정된 “IndoorPlus+”는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AI 등 디지털전환 핵심 요소기술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의료헬스케어, 산업, 국방, 스마트시티, 공공 등 각 비즈니스 도메인 별 unmet Needs의 현장이해와 문제 해결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최고의 디지털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플랫폼이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관계자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AI•DX 솔루션 전문기업기업으로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추는 데 필요한 통합 및 확장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최신 기술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해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AIoT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Enterprise AI 서비스 기업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제조, 국방, 의료, 공공등 전 산업 분야의 100여개 이상의 레퍼선스로 입증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 역량으로 각 산업 분야의 Digitization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kr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isun Park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