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엔비디아 메트로폴리스 파트너사 선정

서울 – 2023 12 29

온디바이스 AI CCTV 개발사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엔비디아 메트로폴리스 파트너사(NVIDIA Metropolis Partner)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엔비디아는 전세계 도시, 산업 현장, 주요 시설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돕는 AI 비전 기술 기반의 차세대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들을 메트로폴리스 파트너로 선정하고 있다. 해당 파트너사에게는 업계 최고 전문가는 물론, AI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여러 조직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엔비디아의 국내 세 번째 메트로폴리스 파트너로 선정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차량운행 모니터링 솔루션 Vision Plus Road AI의 NVIDIA Jetson 플랫폼 탑재 버전을 출시하여 NVIDIA의 Metropolis API를 활용해 기존 AI 솔루션의 NVIDIA 플랫폼 확대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관계자는 “엔비디아의 저전력, 고성능 Edge 플랫폼을 통해 그간 서버에서 처리해야하는 복잡한 처리와 분석, 판단 등의 작업이 엣지에서 가능하게 되어 AIoT 디바이스의 수평확장성을 비롯하여 새로운 네트워크 토폴로지의 기능 분산 구성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시장의 니즈에 대응이 가능하게 되었다”며 국내외 산업 및 공공 영역에 고성능 NVIDIA Edge AI 플랫폼 기반의 솔루션 확대 공급의 의지를 밝혔다.

한편, Vision Plus Road AI는 엣지 AI 기반 차량인식 솔루션으로 딥러닝 기술과 기하광학을 결합하여 고정확도를 달성한 제품이다. Vision Plus Road AI는 차량번호를 비롯하여 차량모델, 색상, 제조사,주행속도 등의 동적, 정적 객체 정보를 탐지하며, 차량의 동적 정보를 바탕으로 불법주차, 과속,역주행, 불법유턴 등의 이상 주행패턴을 탐지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Edge AI 카메라에 탑재하여 라이선스 공급하여 솔루션에 탑재되었던 제품으로 NVIDIA의 DeepStream 기술을 이용 Jetson 기반 AI box 및 NVIDIA GPU 탑재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등에 탑재가 가능하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AIoT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Enterprise AI 서비스 기업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제조, 국방, 의료, 공공등 전 산업 분야의 100여개 이상의 레퍼선스로 입증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 역량으로 각 산업 분야의 Digitization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kr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isun Park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