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남동발전 영흥 발전본부 3, 4기 지하 작업장에 작업자 안전 관리를 위한 IndoorPlus+ 솔루션공급

IndoorPlus+와 함께하는 안전한 작업장

서울 – 2019년 11월 20일 –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금주 19일에 남동발전 영흥 발전본부 3, 4호기의 지하 900m 터널 작업장에 들어갈 작업자 안전 관리 솔루션을 수주 받아, 당사의 IndoorPlus+를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계약은 건설현장이 아닌, 이미 완공되어 운영중인 발전소 내에 있는 위험 지역에 설치 된다. 작업자 출입관리, 위험구역 진입제한, 인원계수 및 작업자들의 실시간 위치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자들의 안전은 물론 작업장 전반에 걸친 인원 및 작업분야 또한 한눈에 볼 수 있게 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국내 최다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업체로서, 당사의 IndoorPlus+는 국내 IoT의 실질적인 (De Facto)  스탠다드가 되고 있다. IndoorPlus+의 안정성과 효율성은 이미 국내 시장에서 검증이 되었고 갈수록 관심이 높아지는 작업자 안전 분야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IndoorPlus+ 솔루션은 작업자 안전모에 부착 될 태그를 제공하여, 작업장 내에 있는 작업자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위험 지역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선제보호 메커니즘으로 사용 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에는 타 외주 업체들이 제공하는 센서들도 함께 설치 될 계획이다. 위험 지역 접근을 확인하기 위한 근접 센서와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황화수소, 메탄, 산소 등의 작업자의 건강과 안전에 중요한 각종 기체를 모니터링하는 원격 가스 감지기가 함께 설치되어, 그 중심에 IndoorPlus+ 플랫폼이 데이터를 받아 분석, 표시를 한다. 이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 솔루션은 하나의 IoT 플랫폼으로 다양한 외부 하드웨어와의 연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부각시켜 준다.

무수한 IoT 관련 업체들이 시장에서 경쟁을 하지만, 하나의 플랫폼에 결합되어 더 큰 역량과 가치를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4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새로운 기술과 가치 창조를 통해 고객들의 삶을 더욱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