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와 HP Aruba Edge 파트너 프로그램

거인의 어깨에서 보는 세상 – 상생을 지향하는 파트너 호환성    

Powered by IndoorPlus+

서울 – 2020 01 17국내 사물 인터넷(IoT) 업계의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PnT)는 2020년 01월 17일에 미국 산타 클라라에 본사를 둔 Aruba와의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ArubaEdge 프로그램의 신규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  Aruba 본사가 주관하는 ArubaEdge 파트너 프로그램은 당사의 고객사들에게 미리 검증된 벤더들의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협력사들 간의 에코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예를 들어, Aruba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추가 솔루션이나 장비가 필요할 경우, 이 파트너 벤더들을 첫번째 고려 대상으로 삼아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파트너 프로그램은 Aruba 제품으로 네트워크 시스템, 위치 기반 서비스를 도입하려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공급자 위치에 있는 모든 업체들에게도 win-win 전략이 된다. 파트너쉽을 통해 미리 호환성을 확인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Aruba와 파트너사는 미리 통합작업을 마친 이후, 상용 프로젝트의 제품설치 단계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고객사의 입장에서는 미리 검증 된 벤더의 제품을 빠른 납기일 내로 받아 볼 수 있다.

아루바와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파트너쉽은 IoT 솔루션의 상용화 프로젝트에서 일어나는 어려움을 심도 있게 파악하여, 중복되는 비용을 없애는 동시에 프로젝트 기간을 단축시켜 준다

  • 아루바 AP는 BLE 태그와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상위 레이어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한다. 이 기능은 추가 디바이스의 설치 없이, 시장에서 검증 된 아루바 AP의 무선 WiFi상에서 이루어 진다.
  •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당사의 솔루션인 IndoorPlus+ 를 통해 안정적이고 확장성이 놓은 Back-end 어플리케이션과 플랫폼을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서는 제 3의 외부 시스템과의 연동 또한 쉽게 구현할 수 있다.

당사는 이미 아루바 AP와의 연동이 된 제품을 고객사에 납품한 경험이 있고, 그 경험을 토대로 이번에 공식 파트너로서 아루바 Edge partner 페이지에 등재되었다.

Resources

  •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 사용케이스 더 알아보기
  • 아루바 파트너 페이지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 ArubaEdge 파트너 프로그램 더 알아보기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4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