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호주시장 개척의 신호탄

Finding your way with IndoorPlus+ 

서울 – 2020213국내 사물 인터넷(IoT) 업계의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PnT)는 2020년 2월 한 달간 호주 시드니에 있는 켐벨타운 병원에IndoorPlus+ 길찾기 서비스의 PoC를 진행한다.

병원 내 방문객들을 위한 길 찾기 서비스를 도입을 고려하던 병원 측은 현재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병원 레퍼런스와 경험을 가진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IndoorPlus+를 선택하여, 기술 검증과 구현 과정을 보기 위해 이번 PoC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PoC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면 상용으로 도입하여 병원 전체 구역에 구축할 예정이며, 추가로 RTLS 자산 추적 시스템에 대한 고려도 병원 측 로드 맵에 잡혀있다

국내 최다 고객사를 보유한 오픈형, 통합형 IoT 플랫폼인 IndoorPlus+의 호주 시장에서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독자 개발한 IndoorPlus+ 솔루션을 통해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에 4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