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패밀리 기업,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건설분야의 노하우를 패밀리 기업 멤버들과 함께 

서울 – 2020년 12월 30일 – 국내 IoT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30일 한국 건설기술 연구원의 패밀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KICT)는 국토, 건설분야의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서 중소, 중견기업의 사업 확장과 기술적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는 기관이다. 해당 기관의 패밀리 기업 프로그램은 타 대기업들의 규모의 경제에 뒤쳐질 수도 있는 중소, 중견 기업을 위한 것으로 기업들의 기술애로사항 해결과 기술혁신 역량 제고, 그리고 상호협력을 위한 산-연 R&D 공동체인 패밀리 기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선정으로 피플앤드테놀러지는 일반 산업분야 뿐만 아니라 건설분야에서도 기술력을 발휘하여 타 멤버 기업들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도로포장 관리를 위한 다수의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어, 이에 대한 기술적 실증 기회 및 타 업체들과의 협업 시너지를 통한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독자 개발한 IndoorPlus+ 솔루션을 통해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에 75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