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가천대 길병원과 스마트 선도병원 모델 사업 최종협약 체결
스마트 병원, 이제는 실전이다.
서울 – 2021년 02월 09일 – 지난 해 10월 보건복지부 주도의 스마트병원 선도모델 개발 사업에 참여사였던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가천대 길병원과 자사의 헬스케어 IoT (IoMT) 솔루션인 IndoorPlus+ SmartCare를 공급하는 최종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헬스케어 전문 플랫폼인 IndoorPlus+ SmartCare를 공급하여 자산관리와 환자, 임직원 위치 모니터링을 하게 된다. 여기에 부가적으로 2020년 9월에 출시했던 감염병환자 역학조사 시스템 IndoorPlus+ VESTIGO의 모바일 SDK버전도 신규 서비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천대 길병원은 1958년에 인천 중구에 문을 연 이후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 암센터, 세계 최초 인공지능 대장 내시경 개발 등의 성과를 내며 지역 중심의 암예방과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2014년 국내 10대 연구중심병원으로 선정되어 서울대학교병원, 세브란스병원과 함께 국내 TOP3D에 선정되었다.
가천대 길병원
- 2011년 사립대학 최초로 인천지역 암센터로 선정
- 2016년 인공지능 암센터 오픈
- 2011년 국내 최초 닥터헬기 운영
- 사회적 약자를 위한 위탁 서비스
- 고위험 산모 지원 센터 운영
- 자궁암 무료검진 누적 13만명
- 1992~ 저개발국가 어린이 심장 치료 (2020년 기준 누적 431명)
- 가천지역사회상생봉사단의 소외계층 지원사업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스마트병원 선도모델 사업에 참여한 이후 지난 2분기 동안 병원 업무 플로우를 반영한 의료 IoT 플랫폼서비스와 구축모델 개발에 매진해 왔다. 가천대 길병원에 공급되는 솔루션은 오는 4월말에 구축이 완료될 예정이다.
Resources
-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IndoorPlus+ SmartCare 더 알아보기
- 가천대 길병원
- 5개 스마트 병원 선정 의료기관 관련기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독자 개발한 IndoorPlus+ 솔루션을 통해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