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대한의료정보학회 춘계 학술대회 전시 참여

스마트 병원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갑니다. 

서울 – 2021년 7월 08일 – 지난 2020년부터 보건복지부 주관한 스마트병원 선도모델 사업을 통해 스마트 병원이 가능성을 확장시키며 실증 사례를 보여 온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2021년 7월 8일~ 9일 양일간 개최되는 대한의료정보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독자 전시부스를 가지고 참여 하였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스마트 병원의 현황과 앞으로의 기술적, 사업적 측면 뿐만 아니라 정보화가 어떻게 의료계 전반의 효율성 향상과 환자 치료에 활용이 될 지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발표의 장으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지금까지 구축 및 적용되어 실제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당사의 의료 분야 특화 솔루션인 IndoorPlus+ SmartCare를 전시 부스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내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발표장 Room A 마련된 전시 부스에서 각종 호환 의료기기 및 위치 추적 기기와 IoMT 데이터 수집을 위해 제공되는 하드웨어 등을 전시할 예정이며 학술대회는 차바이오컴플렉스(차병원그룹 판교종합연구원) 및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 된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데이터기반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스마트케어 IoMT 홈페이지: http://smartcare.indoorplus.io/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