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스마트제조혁신단 ‘21년 공급기업 풀 등록

스마트 제조 IoT 부문에서 인정받은  공신력 

서울 – 2021년 7월 12일 – 산업계 전반에 걸쳐 IoT 데이터 서비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이루고 있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2021년 7월 1일에 2021년 스마트 공장 공급기업 풀에 등록을 마쳤다. 이번 등록의 결과로 당사는 스마트 공장 확산을 위한 정부주도의 수요 기업과 공급 기업 매칭에 활용될 예정이며, 스마트제조혁신단이라는 공인 기관의 심사 과정을 모두 만족시켜 등록을 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가진 기술과 사업 능력에 대한 확실한 공신력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스마트제조혁신단은 국내 현실에 적합한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공장 도입 및 고도화 지원을 통한 중소‧중견기업의 제조혁신을 지원하며 데이터 분석 기반, 클라우드 기반 등의 세분화 된 영역을 권역별, 기업 수요별로 나누어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이는 업종별 특성을 고려한 스마트공장 솔루션 구축을 위한 정보를 취합 정리하여 수요기업과 공급기업이 바라보는 요구사항에 대한 선합의를 도출할 수 있고 스마트공장 수준 확인제도를 통한 정량적인 접근법의 스마트공장 시스템의 평가기준을 마련한다.

“이번에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스마트 공장 공급기업 풀에 등록된 것을 계기로 하여 IndoorPlus+ AI IoT 서비스를 국내 다양한 제조현장에 적용하여 중대재해기업처벌법을 계기로 한 작업자 안전관리 대응, 제조공장의 물류 트래킹등의 혁신을 통한 업무 효율화 서비스에 기여할 수 있도록 배가의 노력을 다하겠다

–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공동대표 홍성표 대표

남은 2021년 동안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지금까지 쌓아온 위치 및 데이터 서비스가 스마트공장에서 어떤 새로운 형식의 혁신 서비스로 주목받을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데이터기반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스마트케어 IoMT 홈페이지: http://smartcare.indoorplus.io/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