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재난방재 시스템계의 강자 라성에너지㈜에 재난방지교육 시스템 공급계약 체결

 안전기반시설과 안전교육시스템의 콜라보 

서울 – 2021년 9월 06일 – IoT/AI데이터 서비스 선두기업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오늘 국내 재난방재 대표기업인 라성에너지㈜에 재난안전교육 및 훈련 실시간위치인식 모니터링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시스템은 피플앤드테크놀러지 브랜드의 IoT 데이터 전문 솔루션인 IndoorPlus+를 통해 화재 경보 등의 위험 상황 시 건물 내 인원들의 위치와 동선을 파악하여 안전한 대피장소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미 병원, 작업자 안전 서비스에서 검증된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대표 웨어러블 기기를 통한 실시간 생체 모니터링을 통한 건물 내 인원들의 건강상태 모니터링도 포함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라성에너지㈜는 지금까지 강세를 보여 왔던 재난방재, 신재생에너지, 문화제보호 등의 안전기반 시설 중점에서 사람을 포함하는 안전교육 시스템까지의 선제적이고 포괄적인 재난안전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해당 계약으로 공급되는 IndoorPlus+의 기능은 아래와 같다.

  • 건물 내 인원, 위치 + 동선 모니터링
  • 웨어러블 기기를 통한 생체 데이터 실시간 모니터링
  • 재난안전교육 제어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효율적인 안전교육 환경 조성

작업자 안전 솔루션인 IndoorPlus+ SmartSafe에서 추구하는 사람의 안전에 대한 가치가 이번 계약을 통해 안전기반설비 업체와의 콜라보를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기대해 본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IoT 데이터 서비스 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