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메디코넥스와 산업안전보건 업무 협약 체결

서울 – 2021년 10월 25일 – 국내 IoT/AI데이터 서비스 선두기업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오늘 중대재해방지용 웨어러블 기기인 오렌지워치 제조사인 ㈜메디코넥스와 산업보건안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메디코넥스의 오렌지워치는 스마트폰 및 일반 ICT기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어르신, 장애인, 환자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요하는 산업군의 작업자를 타겟으로 하는 손목시계 형태의 웨어러블 기기이다. 오렌지워치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는 향후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데이터서비스 플랫폼에 전송되어 추가 데이터 분석 및 활용이 가능하게 된다.

이번 협약은 양사에서 제공하는 산업보건안전 서비스 및 제품의 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으로 다양한 안전관련 제품, 서비스를 ㈜메디코넥스의 웨어러블 기기와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데이터 플랫폼에 연동시켜 수집되는 데이터의 효과적인 활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덧붙여 양사는 위치정보 및 생체정보의 복합관리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기기와 연동하여 기존의 단순 데이터 수집분석 서비스에서 한 단계 진화한 서비스를 계획해 볼 수 있을 것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jh-lee@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