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스마트 항공기지 IoT 부문 구축 계약 체결

IoT의 영역 확대 – 항공기지를 더 스마트하게

서울 – 2021 11 29 –  국내 IoT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스마트 항공기지(Smart Air Base) 무선 네트워크 구축에 대한 IoT 부문 구축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당사의 IoT 플랫폼인 IndoorPlus+를 기반으로 BLE 화재감지센서와 IoT 통신모듈을 연계하고 LTE 디바이스, RFID(NFC) 태그 등을 활용하여, 화재감시, 안전당직 순찰관리, 기술자료 관리, SOS 등을 통합 모니터링하는 IoT 시스템을 구축한다.

본 IoT 구축 사업을 통해, 화재(연기)감지센서로 항공기지내 화재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화면상에 화재상황을 표시하고 지정된 인원에게 알람 발송 뿐만 아니라, 화재발생지역 주변의 인원에게도 전파되어 조기에 진화하여, 항공기지의 안전과 상시 기동성에 대한 위험요소를 사전에 관리할 수 있다.
항공기지 안전당직 순찰에 IoT를 적용하여 당직 순찰 중 이상 상황 발생시 SOS를 이용하여 즉시 상황을 전파하여 항공기지의 보안을 더욱 강화할 뿐만 아니라, 당직순찰 결과를 자동으로 저장, 조회 및 원하는 양식으로 출력하여 당직 업무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기술자료에 대한 전자교범(e-Book) 체계를 구축하여 강화된 네트워크 보안상에서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다양한 기술자료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이번 스마트 항공기지 IoT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스마트 항공기지 관계자들에게 자사 IoT 솔루션의 효용성과 기술 및 경험적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여, 추가적으로 IoT 기반의 항공기지 스마트화 모범사례를 전파할 것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Jaehoo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