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 두원중공업(주)에 RTLS기반 IndoorPlus+ 솔루션 계약 체결

Making AIoT a Reality of Today and the Vision of Tomorrow!

서울 – 2021 12 23

국내외에 여러 산업분야에서 IoT/AI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기업인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글로벌 자동차용부품 제조업이자 방위산업 전문 기업인 두원중공업(주)에 RTLS (Real-Time Location System)기반 IndoorPlus+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인도어플러스(IndoorPlus+)’는 비콘기반의 실내 측위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블루투스 신호를 통해 근접거리에 있는 사용자와 사물을 인지하는 기술) 으로 산업현장 내 작업자와 자산의 위치 판정을 통해 공정별 생산성을 가시화해 생산 효율을 제고하는 다양한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다.

두원중공업(주)은 이번 솔루션 도입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와 작업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업장 내의 공정별로 생산 현황 파악을 자동화해 라인별 생산 진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위치기반 API를 통해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재공품 단위 별로 전산으로 자동화하여 입출고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재고의 양을 실시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정의된 위치에 있는 물건의 수량을 실시간 파악함으로써 재고를 찾는 수고와 공정의 병목현상을 해소할 수 있다. 제조공장의 물류 트레킹이 가능해지면서 자동적으로 제품 주문별로 작업 시간 데이터를 집계 분석해 작업 재배치가 가능해진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RTLS기반 공정프로세스 최적화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두원중공업(주) 뿐만 아니라 건설, 화학, 제조 등 많은 산업 도메인에 선도적으로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