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기능개선 및 고도화(2단계) 계약 체결

서울 – 2021 12 28 –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급격하게 증가하는 코로나 시스템의 업무 처리량을 감당하기 위한 성능 개선과 분석을 위한 통계 정보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코로나19 정보관리시스템 기능개선 및 고도화(2단계) 프로젝트는 크게 △ 코로나19 진단 검사운영 및 관리 기능 구현 △코로나19 일일상황 보고를 위한 통계정보 지원 △코로나19 정보관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튜닝에 대한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가장 업무의 부하가 큰 선별 진료소와 임시 선별 진료소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고도화작업을 진행하고, 검사 결과 확인서 발급 시스템과 민간수탁기관에 신속한 검사비 지급을 위한 검사비 집계 및 정산 시스템 또한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다양한 분석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정보 분석 인프라를 개선한다. 신속한 일일상황 보고를 위해 분석용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통계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2020년부터 코로나19와 같은 신종 감염병에 대한 병원 원내 접촉자 추적관리 솔루션인 IndoorPlus+ VESTIGO를 국내 다수의 병원에 보급한 데 이어,  국민 대상의 코로나19진단 및 검사 운영, 상황 보고 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참가하여 코로나19대응 K-방역 솔루션의 전반을 아우르는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AI 기반 코로나19중증 예측 시스템(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에서 임상 예측 알고리즘 개발)을 성공적으로 구축 및 운영하였으며, 방역현장 수요 맞춤형 웨어러블 산소포화도 측정기 및 AI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및 임상시험 구축을 위한 R&D 과제에 주관기관으로도 선정되었다.

본 코로나19정보 관리 시스템 고도화 2단계 사업 수주를 통하여, 코로나19와 같은 신종감염병 관련 K-방역 전문 솔루션 기업의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민 건강과 직결된 신종감염병 대응 각종 연구개발 및 솔루션 보급에 앞장설 것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