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안암병원에 자산 위치 추적 솔루션 IndoorPlus+ SmartCare 공급

서울 – 2022년 10월 25일 –

병원 디지털라이제이션 업계의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고대 안암병원에 당사의 자산 위치 추적 솔루션인 IndoorPlus+ SmartCare를 공급하기로 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IoT)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자산의 실시간 위치추적 및 스마트 센싱 Real Time Location System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보통 이동형 기기가 많은 병원 현장에서 자산을 찾는데 통상 업무시간의 5~10%를 소비하는데 실시간 위치추적이 가능한 스마트 자산관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자산을 찾는데 쓰는 시간을 감축시킬 수 있다.

IoT기반 스마트 자산관리 시스템을 이용하면 실시간 자산 파악이 가능해지며, 지정된 구역을 벗어나면 알람이 발생하게 되어 자산의 도난 및 분실을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

IndoorPlus+ SmartCare의 자산추적 기능은 사람과 자산을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자산을 어디에 두었는지 더는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

RTLS 기술을 적용하여 업무시간 낭비는 줄이고 환자케어에 집중하여 근무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도난 및 분실 위험에 노출된 자산을 위치정보에 기반하여 24시간 보호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가 의료 장비가 많은 병원 주요 핵심 자산의 안정성 제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IndoorPlus+ SmartCare는 의료 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환자와 직원의 위치 추적, 자산 관리, 센서 모니터링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사람과 사물을 검색하고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2018년 의료기관용 RTLS 스마트병원 솔루션을 시작으로, 현재 환자 생체 데이터 24시간 자동 모니터링, 자산관리, 간호사 업무 자동화, 스마트 환자안전 관리 등 의료기관용 서비스를 세계 수준의 IoT 정밀 측위 플랫폼 IndoorPlus+를 통해 지원하고 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국립암센터, 세브란스병원 등 수도권 상급병원과 지방의 대학병원에서 검증된 IoMT(의료사물인터넷) 스마트 병원 자산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지능형 자산관리 플랫폼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오고 있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